홍콩 숙소 - 하버 플라자 노스 포인트(Harbour Plaza North Point) [여행일자 2017-09] 홍콩섬 호텔인 하버 플라자 노스 포인트(Harbour Plaza North Point)입니다. 체인이라 다른 하버 플라자에서 카드나 멤버쉽 혜택을 받으셨다면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숙박비는 주말 토~일 1박에 184,292원이었습니다. 홍콩은 땅값이 바싸서 호텔이나 숙소가 워낙 비쌉니다. 홍콩섬 호텔 최저가가 12만원정도니까 비싸보이지만 막 비싼건 아닙니다. 다만 시티뷰에 작은 방을 하셔야 당연히 저렴하겠죠? 시티뷰 숙소였지만 산이 보여서 나름 푸른 느낌을 받아 괜찮았습니다. 숙소의 위치가 좀 벗어난 곳이지만 홍콩 자체가 작기 때문에 별로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도심지에서 야외 수영도 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 좋은데 햇빛은 한 낮에만 들어서 조금 추우실 수 있습니다. ..
코타키나발루 에어비엔비 - Studio Room@ Promenade Service Apartment [여행일자 - 2019-03] 이 곳은 현지인들은 아피아피 라고 부르더라구요. 그랩기사 분들이요. 가보면 한국인들은 없습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살고 음... 한국의 좀 오래된 5층짜리 아파트 같은 느낌입니다. 창문이 샷시가 아니라서 비행기 소리가 좀 들립니다. 그래서 좀 예민하시거나, 로컬 잘 못즐기시는 분들은 가지마세요. 1박에 3만원 정도에 요리도 할 수 있고 저렴하게 자고 싶은 분들만 가시길 바랍니다. 밤에 공항가시는 분들도 나름 괜찮습니다. 뜨거운 물도 잘 나오고 에어컨도 시원합니다. 초고급 호텔에서 옮겨오시면 상대적인 퀄리티가 차이가 많이나서 좀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딱 저렴하게 저만큼만 즐기겠다하고 가면 생각보다 좋은 숙소입니다. 코타키나발루에 10일정도 있었는데 적당히 저렴히 쉬기 좋..
유럽에서 아시아로 저가항공 배낭여행 -9- 프랑스 파리에서 스위스 제네바로, 오를리공항에서 제네바로 이지젯타고 - 안녕하세요 리디스코입니다. (정말 너무 오랫만에 포스팅합니다. 네이버에서는 예전에 끝냈는데 티스토리로 옮기면서 다시 시작해요.) 프랑스 파리에서 베르사유는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베르사유 궁전 정문 옆에 사는 프랑스인 친구 집에서 카우치 서핑을 하고 아침에 일찍 나왔습니다. 왜냐하면 오늘은 스위스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때문입니다. - 프랑스 파리에서 스위스 제네바로 프랑스에서 스위스로 가는 방법은 다양한데 프랑스의 KTX인 떼제베(KTX가 떼제베의 기술을 이용해 만든거긴 하지만)를 타고 스위스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예약하려고 보니 가격이 비행기보다 비싸져서, 우리는 유럽 저가항공인 이지젯을 타고 프랑스에서 스위스로 가기로 했습니다. 프랑스 파리는 주위에 공항이 3곳이 ..
유럽에서 아시아로 저가항공 배낭여행 -8- 프랑스 셋째 날 2, 베르사유궁전, 카우치서핑으로 프랑스친구 사귀다 - 안녕하세요 리디스코입니다. 프랑스의 셋째 날은 하루종일 이동하느라 바빳습니다. 아침에 숙소를 체크아웃하고 가방을 맡기고 루브르박물관을 관람하고, 다시 가방을 찾아서 베르사유 궁전을 찾아 떠났습니다. - 베르사유 궁전은 어디에 솔직히 베르사유 궁전이 어딘지 잘 모르는 상태에서 지하철 노선도를 보고 베르사유라고 써져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알고보니 그 곳에는 베르사유궁전이 없었습니다. 뭐랄까 수원화성을 가기위해 일단 수원역으로 갔다고나 할까... 어떻게 가야하는지 역무원에게 물으니 종이를 인쇄해 주면서, 트램을 타고가서 내려서 버스를 갈아타서 가면 된다고 했습니다. 저는 해외에서 버스타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일단 베르사유로 가야했기에 도전했습니다. 트램은 생소했지만 지하철과 똑같았습니다. 트램을 타..
유럽에서 아시아로 저가항공 배낭여행 -7- 프랑스 셋째 날 1, 몽파르나스역에 짐을 맡기고 루브르 박물관, 모나리자, 니케 여신상! - 안녕하세요 리디스코입니다. 파리에서의 셋째 날 이야기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을 관람 했어요! - 몽파르나스역(Gare Montparnasse) 파리에서의 셋째 날은 오전에 체크아웃을 해야했고, 짐을 들고 루브르 박물관을 갈 수 없었기에 짐을 코인락커에 맡겨야 했습니다. 지도를 보고 찾아가니 몽파르나스역에 있더군요. 그래서 몽파르나스 역으로 베낭을 맡기러 갑니다. 체크아웃을 하고 지하철역으로 가는길에 라꼬스테에서 세일을 하길래 반팔 티셔츠를 하나샀습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이번 여행에서 나중에 갈 곳 중에서 인도가 세계에서 라꼬스테 티셔츠가 제일 싸다고 했습니다. ...무거운데 나중에 살껄...티셔츠도 샀겠다 가방이 더 무거워 져서 몽파르나스 역으로 갔습니다. 몽파르나스역은 5개의 역이 지나가는 길이라서..
유럽에서 아시아로 저가항공 배낭여행 -6- 프랑스 둘째 날 3, 샹젤리제 거리, 프랑스 파리 에투알 개선문, 디즈니스토어 - 안녕하세요 리디스코입니다. 포스팅을 오랜만에 하지만 어짜피 여행은 더 오래전 이야기라 내용엔 별 차이가 없을 것 같아요...^^ 파리에서의 둘째 날 이야기는 포스팅을 3개나 해야 할 정도로 엄청나게 돌아다녔습니다. - 파리의 여름 파리의 여름은 낮이 엄청나게 깁니다. 해가 오래 떠있습니다. 개선문을 가기 위해 프랭클린 루즈벨트 역데 다시왔습니다. 아까 낮에는 몽테뉴 거리를 갔지만 이번에는 샹젤리제 거리를 지나 개선문을 가기 위함이죠. 사진을 잘보시면 샹젤리제 거리에 처음 도착해서 사진을 찍을 때엔 해가 떠있지만 거리를 따라 쭉 걷다보니 해가 져물었습니다. 해떠있는 시간이 저녁 9시 30분으로 저장된걸 보면 해가 엄청 오래 떠있죠? 샹젤리제거리를 쭈욱 걷다보면 쇼핑할 수 있는 곳도 많고 그 유명한 디즈..
[세부호텔]세부 메리어트(Cebu City Marriott Hotel) - 필리핀 세부 호텔 세부 시티 메리어트 호텔 / Cebu City Marriott Hotel - 정보 Cardinal Rosales Avenue Cebu City, 6000 Philippines - 리뷰 저는 5성급 호텔인 줄 알았는데 4성급 호텔입니다. 솔직히 5성과 많이 차이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세부는 크게 세부시티와, 막탄섬으로 나뉩니다. 막탄섬에는 리조트형 호텔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대부분이 막탄섬 리조트에서 휴식을 지내고 호핑투어하고 하루정도 시간내서 막탄시내로 와서 쇼핑하고 가시는 일정을 하고 계실 겁니다. 제 생각엔 여행 첫날은 이 곳에서 하루 묵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메리어트 호텔에서 출구로 나가면 바로 아얄라 몰이 있습니다. 정말 가깝습니다. 조금은 작을 수 있지만 수영장..
유럽에서 아시아로 저가항공 배낭여행 - 5 - 프랑스에서의 둘째 날 2, 오르쉐 미술관, 나폴레옹 무덤과 군사박물관이 있는 앵발리드, 몽테뉴 거리 - 안녕하세요 리디스코입니다. 프랑스의 둘째 날도 아침부터 하루 종일 걸어다녔지만 더 걸어다녀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시간이 없기 때문이죠. 오전에 오르쉐 미술관을 들렀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뮤지엄패스를 구매하고 낮에 오자는 계획을 하고 쭈욱 돌아다녔습니다. - 오르쉐 미술관으로 오전에 가지 못한 오르쉐 미술관을 가기위해 파리뮤지엄패스를 파리 관광센터에서 구매하고, 다시 오르쉐 미술관으로 갔습니다. 미술학도인 저에게는 엄청난 곳이였던 오르쉐 미술관은 프랑스 파리의 오르세역을 개조한 미술관 입니다. 그 이전에는 오르세 궁이라고 불리면서 최고 재판소로 이용 되었습니다. 현재의 미술관 형태로 내부가 변경된 것은 1986년 12월 부터입니다. 그들은 언제나 오랜 건축물들을 없애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